
사단법인 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회장 양화숙)는 10월 17일 김대중컨센션센터 내 델리하우스 에서 ‘2018년 10월 월례포럼’을 개최했다.
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 10월 월례포럼은 전라남도, (사)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가 주최하였으며. 올해 7월 제3대 광주여성벤처협회장으로 취임한 양화숙 회장, 손안상 부회장, 위지연 수석부회장, 임민자 전임 회장(2대회장) 외 30여명의 광주전남지역 여성벤처기업 CEO 들이 참석 하였다.
양화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성CEO분들을 만나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다”며 “젊은 여성분들의 활약으로 광주가 더욱 창업이 활성화되고 진정한 여성친화도시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로컬비 최유현 대표는“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를 통해 여성 CEO들의 발전과 여성창업 과정에서 직면하게 되는 장벽과 극복을 위한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신입 입회원을 대표해 말했다.
이날 포럼은 광주과학기술원 국제환경연구소장 김준하교수 초청으로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은 변한다’ 라는 주제로 90분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하는 여성 CEO의 유연하고 개방적인 자세에 대한 특강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Startupradar korea(스타트업레이더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